태아보험 가이드
절대 사은품에 현혹되서 가입하지 마세요.
보험가입 사은품은 법률상 대게 3만원이상의 재화를 제공하면 안됩니다. 상담시 제공하는 사은품도 같이 포함됩니다. 좋은 보험이라면 법을 어기면서까지 고가의 사은품으로 고객을 현혹시키지 않겠죠. 또한 아이를 위해 드는 보험인데 사은품으로 결정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몇 년 몇십년을 납입할 보험료를 생각하면 사은품으로 보험을 결정짓는 일은 최대한 하지 말아야 합니다. 차라리 좋은보험 가입하시고. 따로 좋은 유아용품 사시기 바랍니다.
 관련법령:
보험업법 시행령 제46조(특별이익의 제공 금지) 법 제98조제1호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금액"이란 보험계약 체결 시부터 최초 1년간 납입되는 보험료의 100분의 10과 3만원 중 적은 금액을 말한다.


부모의 수입에 알맞은 보험을 선택하세요.
모든 보험이 그렇듯이 보험료를 납입하다가 가계가 힘들어져 중간에 납입을 하지 않는다면 이때까지 납입한 보험료를 대게 받을 수도 없을뿐더러 차후 질병, 사고가 발생해도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혹시나 가계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충분히 납입할 수 있는 액수의 보험을 선택해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첫째 이후 둘째 셋째를 출산하였을 경우 추가 가입해야되는 금액도 염두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보장조건을 세세하게 따져보세요.
질병 또는 상해문구앞에 특정한 문구가 있는 것은 피하고 최대한 범위가 넓은 것 위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예) 자전거운행중 골절 또는 상해시 000원 보장